여기에 광고하세요!!

"부동산중개사무소서 무더위 피해요"…금천구, 관내업소와 협력

서원호 기자

등록 2025-08-04 10:51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관내 부동산공인중개사무소 13개소와 협력해 '무더위 휴식공간'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부동산중개사무소서 무더위 피해요"…금천구, 관내업소와 협력

폭염특보가 연일 발효되는 상황에서 주민 건강을 지키고 온열질환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서울시 자치구 가운데 앞장서 관내 부동산공인중개사무소와 협력해 주민 휴식공간을 마련한 것이다.


무더위 휴식공간 운영에 동의한 공인중개사무소 13개소를 살펴보면 ▲양우내안에애플부동산 ▲중앙 ▲우림 등 가산동에 3개다.


또한 ▲신세계부동산 ▲한솔 ▲대양부동산 ▲소망 ▲아트부동산 등 독산동 5개소와 ▲서울부동산 ▲공평 ▲믿음 ▲백양 ▲서울 등 시흥동 5개소가 무더위 휴식공간으로 운영된다.


이들 공인중개사사무소 출입문에 '무더위 휴식공간' 안내 스티커가 부착된다.


무더위 휴식공간을 방문하면 누구나 에어컨, 선풍기가 가동된 실내 공간에서 잠시 더위를 피할 수 있다. 무더위 휴식공간은 8월과 9월 약 두 달간 운영될 예정이다.


구는 평소 지역 주민이 자주 오가는 부동산공인중개사무소를 활용한 무더위 휴식공간을 통해 폭염 피해를 최소화하고 주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보호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폭염은 어르신과 어린이, 야외 활동이 많은 주민들에게 큰 위협이 될 수 있다"라며 "무더위로부터 주민을 지키는 작지만 실질적인 시도인 만큼, 많은 주민들께서 편하게 이용하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서원호

서원호

기자

이재명, 차기 대선 적합도 1위…가상대결서도 과반 육박

전국지표조사(NBS)의 2025년 5월 1주차 여론조사에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가 차기 대통령 적합도 1위(42%)를 기록하고 가상 3자대결에서도 45~46%의 고른 지지율을 유지한 것으로 나타났다.이재명 제21대 대통령선거 후보자가 2025.04.30.(수) 국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21대 대통령선거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에 참석하여 구호를 외

서울뉴스오알지
발행인다다미디어
편집인다다미디어
연락처070)4639-5352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경인로 775 에이스하이테크시티 4동 502호
다다미디어

서울뉴스오알지 © 서울뉴스오알지 All rights reserved.

서울뉴스오알지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