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충청북도교육청 ‘다채움’에 고교·수능 무상 학습용 eBook 제공… 수능특강 등 EBS 고교 교재 무료 이용

서원호 기자

EBS가 4월 14일부터 충청북도교육청에 EBS의 고교·수능 학습 교재를 이용할 수 있는 eBook (전자책) 대여 라이선스를 공급한다. 충청북도 내 고등학생 중 희망자 1만3000여 명은 내년 2월까지 다차원 학생성장 플랫폼 ‘다채움’에 접속해 eBook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EBS가 4월 14일부터 충청북도교육청에 EBS의 고교·수능 학습 교재를 이용할 수 있는 eBook 대여 라이선스를 공급한다

고3 수험생의 수능 준비를 도울 수능 연계교재의 eBook 서비스는 다차원 학생성장 플랫폼 ‘다채움’의 신규 서비스 ‘채움수능’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수험생들은 EBS 교재를 eBook 형태로 강의 콘텐츠와 연동해 학습할 수 있으며 학습 플래너, 학습 노트 등 기존 EBS eBook에서 제공하는 기능도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올해 수능을 보지 않는 고1~2 학생이나 기초부터 학습하고 싶은 학생들을 위해 폭넓은 교재 선택권을 제공한다. 수능 연계교재를 포함해 EBS에서 발행하는 고교 대상 eBook 전체 270여 권 중 12책을 개인 선호에 맞게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하반기 발행하는 수능완성이나 모의고사 시리즈들도 사전에 선택할 수 있어 1년간의 학습 계획을 미리 세울 수 있도록 했다.


EBS는 이번 충청북도교육청 다채움 eBook 공급은 보편 학습 확대와 디지털 교육 혁신의 초석이라며, 앞으로도 격변하는 AI 디지털 대변환 시기에 교육에서의 디지털 전환에도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서원호

서원호

기자

많이 본 뉴스

서울뉴스오알지
발행인다다미디어
편집인다다미디어
연락처070)4639-5352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경인로 775 에이스하이테크시티 4동 502호
다다미디어

서울뉴스오알지 © 서울뉴스오알지 All rights reserved.

서울뉴스오알지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