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광고하세요!!

중랑구, 설 앞두고 전통시장 장보기로 지역상권 응원

서원호 기자

등록 2026-02-06 09:00

중랑구가 설 명절을 앞두고 전통시장과 골목형상점가를 찾아 장보기 행사를 진행한다.


전통시장에 방문한 중랑구청장.중랑구는 설 명절을 앞두고 2월 4일부터 11일까지 지역 전통시장 7곳과 골목형상점가 1곳을 방문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 이용을 독려하고 상인들과 직접 소통해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마련됐다.


구청장과 직원들은 시장을 방문해 제수용품과 농산물 등을 직접 구매하며 상인들과 인사를 나누고, 현장의 운영 상황과 애로사항을 살폈다. 구는 우림시장을 시작으로 설 명절 전까지 지역 내 전통시장과 골목형상점가를 차례로 방문해 현장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설 대목을 맞아 지역 내 전통시장과 골목형상점가 총 20개소에서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온누리상품권과 경품을 증정하고, 제수용품을 할인 판매하는 등 다양한 행사가 함께 진행되고 있다. 구는 구민들이 안심하고 시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난 1월 26일부터 28일까지 전통시장과 골목형상점가를 대상으로 안전 점검도 완료했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설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과 골목형상점가에서 다양한 행사와 할인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며 “전통시장을 찾아 질 좋은 제수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이웃과 함께 명절의 정을 나누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원호

서원호

기자

이재명, 차기 대선 적합도 1위…가상대결서도 과반 육박

전국지표조사(NBS)의 2025년 5월 1주차 여론조사에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가 차기 대통령 적합도 1위(42%)를 기록하고 가상 3자대결에서도 45~46%의 고른 지지율을 유지한 것으로 나타났다.이재명 제21대 대통령선거 후보자가 2025.04.30.(수) 국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21대 대통령선거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에 참석하여 구호를 외

서울뉴스오알지
발행인다다미디어
편집인다다미디어
연락처070)4639-5352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경인로 775 에이스하이테크시티 4동 502호
다다미디어

서울뉴스오알지 © 서울뉴스오알지 All rights reserved.

서울뉴스오알지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